우측퀵메뉴열기닫기
미소드림치과

공지사항   |   

메뉴

  • 미소드림치과 소개

비전(10계명)

SMS상담신청

이   름 :
- -
이메일 :
내   용 :

 

 

미소를 드리는 치과

미소드림치과는 환자분에게 미소를 드리고 싶다는 작은 소망에서 시작한 열아홉살 된 병원 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한자분들에게 미소를 드리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아프지 않은 치과

미소드림치과에서 치료가 필요하신 환자분들에게 미소를 드리기 위해서 아프지 않은 치과가 되겠습니다. 치과에 내원하신 환자분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시는 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나도 안 아플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아프지 않은 병원"이 되겠습니다.

진료비가 착한 치과

병원에 오시기 전부터 진료비 걱정부터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치과하면 떠올리는 것이 "비싼진료비"라는 인식은 치과인들의 책임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병원에서는 진료의 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진료비를 내리는 것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임상적 데이터가 좋지 못한 제품, 품질을 포기한 값싼 재료들이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진료비를 낮춰서 환자를 많이 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생길 수가 있습니다. 환자가 많아지면 병원수익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그럴수록 환자 개개인들에게 소홀해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우리들의 생각 입니다. 너무 싼 진료비로 환자분들을 현혹시키지 않고, 너무 비싼 진료비로 큰 부담도 주지 않는 착한 진료비의 병원이 되겠습니다.

칭찬받는 치과

병원에 근무하면서 가장 큰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 있습니다. 모든 진료가 끝나고 돌아가시는 환자분들이 "이 병원을 선택하길 잘했다."라면서 감사의 말을 들을때 입니다. 그 동안 힘들었던 순간들이 모두 보상이 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이런분들의 소개로 또 다른 환자분들이 오시면 더 큰 책임감을 가지게 됩니다.
미소드림치과를 찾아주신 모든 환자분께 칭찬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공부하는 치과

치과학문은 너무나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기 때문에 의사들도 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때로는 공부를 하면 할수록 모자르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무지와 게으름 때문에 진료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크나큰 죄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의료계의 최신경향에 뒤떨어지지 않는 공부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치료하는 치과

"의료인과 법조인은 머리보다는 양심이 우선이다"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더라도 양심이 실종된 의료인은 의사로서 가장 중요한 덕목을 갖추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진료현장에서는 무엇보다 환자의 몸을 다룸에 있어 의사의 양심이 필요할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신체를 다룸에 있어 양심을 속이지 않고 진심으로 치료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치과

내부 구성원이 행복하지 않은 병원은 환자에게 소홀해지기 마련입니다. 구성원 하나하나가 행복해질 때 병원에 함께하는 환자들에게 친절해질 수 있고, 그 마음이 전달 되어진다고 믿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마음이 진료과정에 전달될 수 있다면 이를 받아들이는 환자분들 또한 어찌 즐겁지 않겠습니까?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병원을 만들겠습니다.

가족같은 치과

병원이라는 곳은 아파서 오게 되는 곳입니다.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와 이를 받아들이는 의료진 사이에 거리감이 있으면 있을수록 치료 효과도 그만큼 떨어지게 됩니다. 가족처럼 의료진과 환자분들 사이의 친밀감이 강해질수록 병원에 오시는 발걸음이 가볍지 않을까요?
환자분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깨끗한 치과

제 아무리 의료실력이 뛰어나고 친절하다고 할지라도 병원이 불결하다면 나의 몸을 마음놓고 맡길수가 없을 것 입니다. 치과는 입안을 주로 다루기 때문에 위생문제는 결코 양보할 수가 없는 분야입니다. 각종 기구의 소독, 병원내 장비들의 감염관리, 의료진의 청결등 병원에 안심하고 다니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청결을 가진 병원이 되겠습니다.

예방하는 치과

미소드림치과에 내원하신 환자분들께 우스갯소리로 드리는 말씀이 있습니다.
"환자분 제가 지상 최고의 재테크를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환자분께서 솔깃해 하시면서 의아한 표정을 짓습니다.
난데없이 병원에서 재테크 이야기가 나오니 그럴만도 하십니다.
"일년에 한 두번 치과검진과 스케일링을 받으시면, 몇 백만원 심지어는 몇 천만원도 절약할 수가 있으니 이보다 더 큰 재테크는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씀드립니다. 대개의 환자분들은 우스갯소리로 듣고 넘기시지만 저희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치과 치료에 있어 예방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재테크에 비유한 것일 뿐입니다.
실제로 치주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있어 예방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치료시기를 놓쳐 쉽게 치료가 가능한 병을 크게 키워서 오시는 분들을 대할때면 너무나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아무리 힘들더라도 환자분들을 귀찮게 해서라도 예방에 힘쓰는 병원이 되겠습니다.